2024년 글로벌 “ 서비스로서의 비디오 시장 규모 ”는 인상적인 CAGR로 성장하여 2030년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의 최신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 제목은 "서비스로서의 비디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수익 예측, 2023-2030년"입니다. 이 보고서는 전체 예측 기간 동안의 연구 목표, 연구 범위, 방법론, 타임라인 및 과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글로벌 서비스형 비디오 시장 규모는 2022년 42억 8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3년 48억 5천만 달러에서 2030년까지 147억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CAGR 17.2%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하이라이트:
-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비디오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
- 시장에 기회를 촉진, 제한, 도전 및 제공하는 중요한 요소
- 주요 통찰력 및 주요 산업 발전
- 서비스로서의 비디오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플레이어
- 더 나은 수익 창출을 위한 신제품 출시, 회사 협업 등 플레이어가 채택한 주요 전략
- 기타 시장 동향
추진 요인: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비디오 기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채택 증가
점점 더 많은 기업이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화상 회의 서비스를 통해 확장 가능하고 저렴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조직은 비디오 기반 협업 도구의 도움으로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여행 비용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채택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솔루션과 관련된 개인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이 저해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비디오에 대한 지역 분석:
- 북미(미국 및 캐나다)
-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스칸디나비아 및 기타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일본, 중국, 인도, 호주, 동남아시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및 기타 라틴 아메리카)
서비스형 비디오 시장 조사 보고서는 업계에 대한 완전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포함된 예측은 입증된 연구 철학과 추정을 활용하여 결정되었습니다.
서비스 시장 세그먼트로서의 비디오:
배포별
- 퍼블릭 클라우드
- 프라이빗 클라우드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별
- 기업 커뮤니케이션
- 훈련과 발전
- 마케팅
업종별
- BFSI
- IT 및 통신
- 보건 의료
- 소매 및 소비재
- 교육
- 정부
- 기타(제조업 및 기타)
시장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서비스 시장 규모 제조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미국)
-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미국)
- 시스코 시스템즈(미국)
- 어도비(미국)
- 어바이어 LLC(미국)
- GoTo(미국)
- RingCentral, Inc.(미국)
- 구글(미국)
- Amazon Web Services, Inc.(미국)
- Plantronics, Inc.(미국)
이 보고서에서 답변된 주요 질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비디오에 대한 자세한 개요는 고객과 기업이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수요 증가와 시장에서 실행되는 최신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글로벌 시장에 대한 서비스로서의 비디오 시장 예측은 지역, 제품,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기술 등과 같은 부문으로 나뉩니다.
- 글로벌 비디오 서비스 시장의 발전과 규모에 어떤 추세, 과제 및 장벽이 영향을 미칩니까?
- 프로필과 함께 정의된 각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SWOT 분석 및 이를 보완하는 Porter의 5가지 힘 분석.
- 예측 기간 동안 서비스 시장 성장 모멘텀 또는 시장 전달은 무엇입니까?
- 다가오는 시대에는 어느 지역이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 점진적인 성장 전망을 추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최종 사용자 카테고리 또는 제품 유형은 무엇입니까?
- 서비스 시장 수요로서의 비디오를 유지하는 집중된 접근 방식과 제약은 무엇입니까?
연구 방법론:
우리는 하향식, 상향식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삼각 측량과 1차 연구를 통한 예상 시장 수 검증을 포함하는 강력한 연구 방법론을 따릅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다양한 부문에 대한 시장 규모 및 예측을 추정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게시된 소스와 올바른 이해관계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파생됩니다.
특정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나타나는 성장률 또는 CAGR은 다양한 요인과 시장에 미치는 영향 수준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시장 동인, 제약, 업계 과제, 시장 및 기술 개발, 시장 동향 등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시장 조사 보고서로서의 비디오의 주요 목차 :
- 소개
- 요약
- 시장 역학
- 서비스로서의 주요 비디오 시장 통찰력
- 글로벌 시장 분석, 통찰력 및 예측
- 북미 시장 분석, 통찰력 및 예측
- 유럽 시장 분석, 통찰력 및 예측
-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통찰력 및 예측
-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통찰력 및 예측
- 라틴 아메리카 시장 분석, 통찰력 및 예측
- 경쟁 구도
- 2023년 주요 업체별 글로벌 서비스형 비디오 시장 수익 점유율 분석
- 회사 프로필
- 결론
회사 소개: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정확한 데이터와 혁신적인 기업 분석을 제공하여 모든 규모의 조직이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맞춤화하여 비즈니스의 다양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그들이 활동하고 있는 시장에 대한 세부적인 개요를 제공하여 전체적인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문의하기:
Fortune Business Insights™ Pvt. 주식회사
미국:+1 424 253 0390
영국:+44 2071 939123
아시아태평양:+91 744 740 1245
이메일:Sales@Fortunebusinessinsights.Com